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6-06-26 23:01
휴가를 휴가답게 보낼 수 있는 여유가 있는 곳, 지리산자락맑은물펜션
 글쓴이 : 맑은물펜션
조회 : 3,184  

휴가를 휴가답게 보낼 수 있는 여유가 있는 곳, 지리산자락맑은물펜션

여름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다. 7월과 8월 사이엔 각 학교들이 방학에 들어가고 직장인들에겐 휴가가 주어진다. 이렇게 본격적인 휴가철이 되면서 벌써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라는 어느 광고 카피의 주인공처럼 어딘가로 멋진 여행을 떠나려고 계획 중에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성수기를 중심으로 한꺼번에 움직이는 통에 여름철 해변가와 테마파크 등은 번잡하기 이를 데 없다.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호젓한 여행지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마음 편하고 풍경 좋고 먹을 것 걱정 없는 자신들만의 공간을 찾느라 인터넷을 통한 손품팔기에 푹 빠져 있다.

그렇다면 그에 어울리는 적당한 곳은 없을까.

물론 있다. 이곳은 마치 요들송이 들려올 것 같은 편안한 휴식과 그림 같은 추억이 있는 곳으로 백두대간의 마지막 정점으로 꼽히는 지리산 자락 아래 맑은 계곡을 품고 있는 '지리산자락맑은물펜션'이다.

뱀사골로도 유명한 전북 남원시 산내면에 위치한 지리산자락맑은물펜션은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는 쾌적하고 전망 좋은 객실은 물론 객실 바로 앞을 굽이쳐 흐르는 계곡물로 가슴까지 시원하게 해 준다. 또, 지리산흑돼지 바비큐장, 유기농으로 손수 키워내 무료로 제공하는 채소와 직접 기른 토종닭요리로 고향의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족구장, 어린이수영장, 노래방, 계곡산책로, 단체80명까지 가능한 대형객실, Workshop, MT, Seminar 등 단체 여행객들을 위한 대형주차장이 준비되어 있다.

지리산자락맑은물펜션 대표는 "자연을 사랑하고 지키는 마음으로 청정지역 뱀사골을 가꾸며 여러분이 머무는 동안 지리산맑은물펜션은 편안한 집이 되어 드리겠다"며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이곳에서 좋은 추억 간직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럼 우선 지리산자락맑은물펜션에 짐을 풀어보자.

지리산자락맑은물펜션의 객실수는 총 21동으로 커플형과 패밀리형으로 구분된다. 커플형은 26㎡(8평형)로 2명을 기준으로 최대 4명까지 수용가능하며 기준인원에서 1인 추가당 10,000원의 추가요금을 내면 된다. 또, 패밀리형은 36㎡(11평형)로 기준 4명에 최대 6명까지 가능하며 커플형과 마찬가지로 최대인원까지 인원 추가할 수 있다. 더불어 성수기에 한해서 입실은 3시, 퇴실은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므로 참고하면 좋겠다.

그리고 객실 문을 열고 나서면 장장 9km에 걸쳐 끊임없이 이어지는 화려한 늪과 맑은 연못, 그리고 기암괴석을 휘감아 도는 뱀사골의 계곡물이 장관을 이루며 계곡과 계곡을 가로지르는 자연숲과 하나의 자연이 된다. 여름엔 다른 곳과 5도 차이가 나면서 더욱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이곳 절경은 웰빙 시대에 맞춘 그린테라피 삼림욕도 가능하다.

하지만 휴식에서도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을거리. 시원한 야외에서 즐기는 고소한 바베큐 파티는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이다. 숯불에 구워먹는 바베큐용 고기는 기름이 많이 떨어져 고생스러운 삼겹살보다는 두툼한 목살이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칼집을 몇 군데 내고 먹기 좋게 구워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발라 먹는 프랑크 소시지와 구우면 더 고소해지는 조개, 대하도 함께 하면 산해진미가 따로 없다.

물론 자잘한 재미보다는 무한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펜션에 동반된 식당에서 깔끔하고 정갈한 산골의 진미를 느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런 후에 펜션에 설치된 최신 시설의 노래방에서 마음껏 노래 부르며 자유를 만끽하면 알찬 계곡의 밤이 스러져간다.

단, 아쉽게도 애완동물을 좋아하지 않는 다른 고객들이 있을 수 있으므로 애완동물은 데려 갈 수 없다.

<찾아오는 길 안내 - 승용차 이용 시>

▶ 서울1: → 경부고속도로 → 호남고속도로 → 전주IC → 남원 → 88고속도로 → 지리산IC → 인월면 → 산내면 - 뱀사골방향 → 도착

▶ 서울2: → 경부고속도로 → 대전통영간고속도로 → 함양JC → 88고속도로 → 지리산IC → 인월면 → 산내면 - 뱀사골방향 → 도착

▶ 포항: → 경주 → 대구 → 88고속도로 → 지리산IC → 인월면 → 산내면 - 뱀사골방향 → 도착

▶ 부산: → 진주 → 함양JC → 88고속도로 → 지리산IC → 인월면 → 산내면 - 뱀사골방향 → 도착

▶ 여수, 광양: → 순천 → 구례 → 천은사 → 노고단 성삼재 → 달궁마을 → 도착

오붓한 시간과 젊음을 만끽하려는 연인들, 어른을 모신 가족, 지리산 등반을 하시는 산악회회원 등 누구라도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펜션에서 오붓하고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지리산뱀사골의 푸른 산, 맑은 물, 청정 계곡, 파란 하늘, 그리고 사람. 이 모두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곳 뱀사골 지리산자락맑은물펜션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지리산맑은물펜션 예약안내(고객상담센터): 063-626-5770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